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크래프톤과의 파트너십 세운다

Read Time:2 Minute, 2 Second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크래프톤과의 파트너십 세운다

소개

크래프톤은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 개발 및 배급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몇몇 인기 있는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와 ‘페이트/그랜드 오더’를 개발하였으며,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타트업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젊은 창조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크래프톤과의 파트너십으로 스케일업 기업들이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란?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는 작은 규모의 기업이나 창조자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창조적인 사업을 지원하며, 크래프톤은 이를 통해 창조적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형성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파트너십의 이점

크래프톤과의 파트너십은 스케일업 기업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먼저, 크래프톤은 게임 개발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경험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그들의 지원과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크래프톤은 글로벌 시장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으로의 진출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크래프톤은 자금 지원과 마케팅 활동도 함께 제공하여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줍니다.

FAQ

1.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에서 어떤 종류의 기업들이 지원받을 수 있나요?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은 게임 개발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창조적인 사업들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VR/AR 기술, 인공지능, 새로운 미디어 포맷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2. 파트너십에 선정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파트너십에 선정된 기업들은 크래프톤의 전문 지원과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금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지원도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파트너십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파트너십 신청은 크래프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문서 및 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서는 크래프톤의 전문가들에 의해 검토되며, 선정 여부는 심사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4.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의 지원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의 지원 기간은 일반적으로 6개월에서 1년 사이입니다. 이 기간 동안 기업들은 크래프톤의 지원을 받으며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5. 파트너십 선정 여부는 어떤 기준으로 결정되나요?

파트너십 선정 여부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의 아이디어와 혁신성, 비즈니스 모델의 타당성, 팀의 역량 등이 평가 대상이 됩니다. 또한, 크래프톤과의 시너지 효과도 고려되며, 게임 개발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경험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6. 파트너십 후에는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나요?

파트너십 후에는 크래프톤과의 네트워크 및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크래프톤은 파트너 기업들의 활동을 홍보하고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여 성장을 돕습니다. 인천 출장마사지 이를 통해 기업들은 시장에서의 인지도와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은 작은 규모의 기업들에게 크래프톤과의 협력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창조적인 사업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으며, 게임 개발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창조자들의 꿈을 이뤄줄 수 있습니다. 스케일업 더 크리에이티브, 크래프톤과의 파트너십은 새로운 혁신과 성장을 위한 아름다운 시작점입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RGB 올레도스 기술이 가져온 시각 표현의 혁신과 변화
Next post 이마트, 3000억원 규모의 회사채로 새로운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