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 추가 인력 파견 요구 강조

Read Time:3 Minute, 2 Second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 추가 인력 파견 요구 강조

소개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 추가 인력 파견 요구 강조는 중국에서 발생한 재난으로 인해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 정부는 현지 구조대를 돕기 위해 추가 인력을 파견했습니다. 시 주석은 성명을 통해 “생존자를 수색 및 구조하고, 부상자를 적시에 치료하며, 사상자를 최소화하고자 모든 노력을 동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간쑤성 지스산 당국은 19일 기자회견을 통해 간쑤성에서만 105명이 숨졌으며, 96명이 부상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중국 관영 ‘신화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칭하이성에서도 11명이 숨지고 124명이 다쳤다고 합니다. 아울러 현지 당국은 시민들에게 피해 현장에 접근하지 말아 달라면서, 공식 구조대가 도로를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현재 이 지역에선 전력 및 수도 공급에 차질이 빚어지면서 구조 작업이 일부 지연되고 있습니다.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

간쑤성에서는 105명이 숨지고 96명이 부상당했습니다. 또한 칭하이성에서는 11명이 사망하고 124명이 다쳤습니다. 이러한 인명피해로 인해 현지 구조작업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는 이에 대한 추가 인력 파견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의 추가 인력 파견 요구

중국 정부는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를 감안하여 추가 인력 파견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생존자를 구조하고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입니다. 시 주석은 성명을 통해 “생존자를 수색 및 구조하고, 부상자를 적시에 치료하며, 사상자를 최소화하고자 모든 노력을 동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이에 따라 현지 구조대를 돕기 위해 추가 인력을 파견했습니다.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구조 작업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로 인해 현지 구조작업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이 지역에선 전력 및 수도 공급에 차질이 빚어지면서 구조 작업이 일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국 정부는 추가 인력 파견을 강조하고 있으며, 시민들에게 피해 현장에 접근하지 말아 달라는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공식 구조대가 도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선시되고 있습니다.

추가 인력 파견의 필요성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를 감안하면, 추가 인력 파견은 필수적입니다. 생존자를 구조하고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인력과 장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사상자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도 추가 인력의 동원이 필요합니다. 중국 정부는 이러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현지 당국과 함께 구조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추가 인력 파견 요구

중국 정부는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사망·부상자 수를 고려하여 추가 인력의 파견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오피사이트 이는 구조 작업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한 조치로서 중요합니다. 현재 전력 및 수도 공급에 문제가 있어 구조 작업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 인력은 보다 신속한 구조와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피해 현장 접근 제한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재난으로 인해 피해 현장에 접근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시민들은 현지 당국의 요청에 따라 피해 현장에 접근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는 공식 구조대가 도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피해 현장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가 인력 파견의 영향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추가 인력 파견은 구조 작업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생존자를 수색 및 구조하고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인력과 장비가 필요합니다. 추가 인력의 파견으로 인해 구조 작업이 원활히 진행되어 더 많은 사람들을 구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사상자를 최소화하는 데에도 큰 영향을 줄 것입니다.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사망·부상자 수 비교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를 비교해보면, 간쑤성에서의 피해가 더 심각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간쑤성에서는 105명이 숨지고 96명이 부상당했으며, 칭하이성에서는 11명이 사망하고 124명이 다쳤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지역별로 발생한 재난의 특성과 구조 작업의 어려움 등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지 당국의 요청: 피해 현장에 접근하지 말아 달라

현지 당국은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의 재난으로 인해 시민들에게 피해 현장에 접근하지 말아 달라는 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구조 작업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서는 공식 구조대가 도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민들은 이러한 요청을 엄중히 준수해야 합니다.

추가 인력 파견의 필요성에 대한 의견

추가 인력 파견은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를 고려할 때 필수적인 조치입니다. 생존자를 수색 및 구조하고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인력과 장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사상자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도 추가 인력의 파견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필요성을 감안하여 중국 정부는 추가 인력 파견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추가 인력이 왜 필요한가요?

A: 간쑤성과 칭하이성에서 발생한 사망·부상자 수로 인해 생존자를 구조하고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한 추가 인력이 필요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하마스가 인질을 잡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Next post 우크라이나 군사 작전 규모 축소, 외국 원조의 중요성